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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식2

이마트, 스마트미 선풍기 자발적 리콜 실시한다. 리콜 대상, 모델, 방법, 금액

by 돈쭈리 2024. 9.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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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에서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마트 스마트미 선풍기 리콜안내] 
SSG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안내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20년 06월 구매하신 '스마트미 무선 선풍기'에 대해 아래와 같이 자발적 리콜을 진행합니다. 
  
- 대상제품 : 스마트미 스탠드 무선 선풍기 2S 
- 모델명 : ZLBPLDS03ZM (2S, 무선) 
- 수입/판매원 : (주)이마트  
- 리콜 사유 : 원인을 알 수 없는 배터리 과열 현상으로 화재 위험이 있어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한 자발적 리콜 진행 
- 리콜 기간 : 24년 9월 10일 ~ 회수 완료 시 
- 환불 장소 : 전국 이마트 & 트레이더스 전 점포(안양점, 부천점 제외) 
- 환불 방법 : 해당제품 지참 후 고객만족센터 방문 후 환불 
- 환불 금액 : 11만원 
  
제품에 하단에 표시된 제품명, 모델명, 수입자를 확인해주시고(첨부 이미지 참조) 본 제품을 사용 중이신 경우 사용 중단 및 환불 조치에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금번 리콜은 수입판매원인 이마트에서 정확한 대상임을 확인하고 즉시 환불처리를 해드리기 위해 방문을 통한 리콜을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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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에서 스마트미 선풍기 자발적 리콜 실시를 한다고합니다.

이마트는 오늘(10일)부터 중국 제조사인 Beijing Smartmi Electronics Technology가 만든 ‘스마트미 스탠드 무선 선풍기’ 2종에 대해 자발적 리콜을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리콜 대상 제품은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2S(무선)'와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3(무선)'입니다.

❎ 리콜 대상 제품

◻ 모델명
-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2S(무선)
- 스마트미 스탠드 선풍기 3(무선)

  수입/판매원: ㈜이마트
  리콜 사유: 원인을 알 수 없는 배터리 과열 현상으로 인한 화재 위험
  리콜 기간: 2024년 9월 10일 ~ 회수 완료 시

  환불 방법

  장소 : 전국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 전 점포(단, 안양점 및 부천점 제외)

  환불 금액
- 2S 모델: 11만 원
- 3 모델: 13만 원

  절차: 리콜 대상 제품을 지참하여 고객만족센터를 방문하면 즉시 환불

  기타 사항 리콜 대상 제품의 하단에는 '수입/판매원: ㈜이마트'라는 라벨이 부착되어 있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 홈페이지나 SSG닷컴, 고객상담실(T. 02-380-5678)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합니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자발적으로 리콜을 결정했으며, 관계기관에 정확한 원인 파악을 의뢰한 상태”라고 설명했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리콜 절차에 적극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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